마카오 마카오의 밤 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퍼스트에이전시 댓글 0건 조회 388회 작성일 24-01-23 21:01본문
마카오 밤문화 총정리!
마카오는 카지노로 유명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밤 문화가 매우 유명합니다.
한국에서 이뤄지는 풀살롱, 터키탕 등 모든 것이 마카오에서 전파된 것이며 밤 문화의 시작과 끝은 사실상 마카오입니다.
문제가 있다면 높은 물가 때문에 동남아에서 저렴하게 노시던 분이 똑같이 놀려면 비용 부담이 되는 것이 유일한 문제입니다.
하지만 밤 문화만큼은 세계 거의 모든 국가 아가씨들이 모이는 곳인 만큼 퀄리티 쪽으로는 세계 최고입니다.
이제부터 마카오의 밤 문화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삔관
여관 같은 곳입니다.
이곳을 가면 여러 아가씨들이 모여 있는데 일반적으로 숏타임이 기본이며 네고를 통해 긴 밤도 가능합니다.
단 외국인에게 가격을 조금 더 받습니다. 이곳이 마카오에서 제일 저렴한 곳입니다.
2. 콜걸
홈페이지 사진을 보고 방문하는 시스템과 전화를 해서 집, 또는 호텔로 오게 하는 시스템
보통 숏타임이 기본이고 새벽 2시가 넘어가면 긴 밤도 가능합니다.
3. 리스보아걸
리스보아 호텔 지하에 가면 중국 본토에서 온 아가씨들이 일부 지역을 계속 뺑뺑이 돌고 있습니다.
여자들이 남자들을 보면 취마라고 부르는데 뜻은 "같이 갈래?" 정도의 뜻입니다.
흥정을 통해 리스보아 호텔로 올라가서 급하게 끝내는 편입니다.
여자들 퀄리티는 상당히 좋은 편이나 서비스는 기대하기 힘든 곳입니다.
4. 사우나
사우나에선 식사, TV 시청, 사우나, 탕, 마사지, 아가씨 등을 한 군데에서 이뤄지는 곳입니다.
각 사우나마다 방식이 다르고 직원들이 계속 여러 가지 서비스를 더 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이것저것 하다가는 무서운 가격이 기다리고 있으니 처음 가시는 분은 잘 아는 분과 가는 게 좋은 편입니다.
아가씨들 퀄리티가 상당이 우수한 편입니다.
5. 야총회
룸살롱 스타일에 가깝습니다. 여자들이 들어오고 술시중을 하는 시스템
퀄리티가 좋은 아가씨들이 많이 들어오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싸므로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 곳!
6. 클럽
클럽은 D2, DD3, 큐빅이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각국 나라의 여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 클럽과 마찬가지로 어느 정도 노력을 해야 좋은 여자들을 만나고 떡도 칠 수 있습니다.
7. 스트릿걸
마카오는 묵언 쪽으로 거의 밤 문화가 합법입니다.
대외적으로 알리지 않을 뿐이지 마카오는 합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예전에 비해 중국의 위상이 높아진 만큼 단속을 많이 해서
현재는 스트리트 걸이 거의 사라졌다고 보는 게 맞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